TOP GUIDELINES OF 태국 유흥

Top Guidelines Of 태국 유흥

Top Guidelines Of 태국 유흥

Blog Article

모르는 사람이 사탕처럼 생긴 약을 주거나 , 모르는 사람이 술을 권하는 쪽은 거절을 하시길 바랍니다.

기본 컨셉부터 일단 큰 점수를 주며 푸잉들의 와꾸와 서비스는 더욱 기대하게 만들어 줍니다. 보통 ‘예쁘면 서비스가 안좋다, 못생긴애들이 서비스가 좋다.’ 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내옆에 앉히고 물고빨고하는데 맛들리시면 또 아주 재미있는곳이죠.

특히 밤이 되면 이곳 파타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방문객들을 사로잡습니다.

따라서 경우에 따라서는 한국인 관광객과 중국인 관광객이 서로 응원전을 벌이기도 한답니다. 저희가 갔을 때에는 한국인이 너무 적어서 깨갱이었지만요. ^^;; 

두번째는 역시 동남아의 마사지죠. 건전이야 길바닥에 체이는게 마사지 가게니까 따로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만, 하지만 우린 파타야 밤문화 여행을 왔기에 전문샵이 필요하죠.

불만이 많고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친구들은 방출하고, 평가가 좋은 에스코트걸을 주로 추천해서 위험성이 다른 곳에 비해 현저히 낮아요.

아고고바 - 팔레스아고고 , 탄트라아고고 , 핀업아고고 ( 한국인 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업소 )

파타야밤문화에는 매우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check here 천천히 하나하나 살펴보며 그에 대한 소개도 간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 소이 부아카오 : 코로나 이후 새로이 뜨는 파타야 유흥지. 관광객들이 다 떠나자 썰렁해진 파타야에 이민이나 장기체류로 남아있던 서양 노인네들과 중국인들이 꾸준히 찾으면서 호황을 맞음.

일단 사기를 당하든 바가지를 쓰든, 가서 따질 곳이 있다는 것이죠 ^^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태국 도우미들이라 한국어도 못하고 한국 노래도 못한답니다. 당연히 재미가 없겠지요.

에스코트걸은 사진으로 선택을 하기 때문에 사진과 실물이 다를 위험성이 있지만, 평이 좋지 않은 친구들에게는 패널티를 부과하기 때문에 최대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태국밤문화 #파타야밤문화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비지니스 #파타야더파티 #파타야헐리우드 #방콕밤문화

주의하실 점으로는 소이카우보이나 나나플라자나 레이디보이들이 있는 아고고바들도 있으니 너무 놀라지는 마시고 태국의문화정도로 생각하시고 한번쯤 구경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Report this page